황금무지개 24회 다시보기 140125 토렌트

황금무지개 24회 다시보기 140125 토렌트

MBC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

황금무지개.E24.1401125.HDTV.H264.720p
 



황금무지개 제24회 2014.01.25 (토)

사랑해, 너 사랑한다고..

백원(유이)은 만원(이재윤)이 자신의 친오빠가 아니라는 사실에 혼란스러워한다. 만원과 함께 있는 모든 자리가 낯설기만 한데.. 진기(조민기)는 강두(김대령)를 불러들여 백원을 제거하라 지시하고, 도영(정일우)은 조강두에 대한 뒷조사를 시작한다. 한편, 정심(박원숙)은 양식업에 해박한 백원에게 호감이 가고 그 모습을 본 하빈(차예련)은 질투심에 사로잡힌다.

황금무지개 24회 다시보기 140125 토렌트의 증가로 먹거리가 소형화, 프리미엄화 됨에 따라 식품업체들도 이에 맞춘 상품개발에 공을 들이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2년 황금무지개 24회 다시보기 140125 토렌트의 비중이 25%를 넘어서며 4인 황금무지개 24회 다시보기 140125 토렌트를 앞질렀고 2025년에는 31%까지 증가할 전망이다. 황금무지개 24회 다시보기 140125 토렌트는 소용량과 간편식 선호도가 높아 식품업체도 신제품의 소용량 소포장화에 중점을 두는 한편 프리미엄화와 맞춤형 기능식 사업도 추진 중이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유창하)은 `디자인밀' 전용 조리형 제조 라인을 9일 오픈하며 사업 확장에 들어갔다. 전문 맞춤형 식단인 디자인밀은 특정 목적의 식사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전문 영양설계와 다양한 식단을 구성해 일정 기간 동안 고객의 가정 또는 직장으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지난 2010년 프리미엄 홈메이드 배달 이유식인 `베이비밀'로 맞춤형 황금무지개 24회 다시보기 140125 토렌트을 시작한 회사는 지난해 다이어트식인 `잇슬림(eatsslim)'을 출시, 연 평균 70% 이상의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회사는 디자인밀 사업을 확장키로 하고 그동안 자회사인 ECMD를 통해 생산해오던 것을 디자인밀에 황금무지개 24회 다시보기 140125 토렌트최적화된 전용 조리형 제조라인(CK&P:Central Kitchen & Process)을 구축해 향후 안정적인 제품생산에 주력하기로 했다. 황금무지개 24회 다시보기 140125 토렌트은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간단히 데우거나 바로 취식이 가능한 제품을 선호하는 트랜드에 맞춰 전문성과 안전성을 갖춘 디자인밀이 지속 성장할 것"이라며 "2015년에는 노년층을 겨냥한 `실버식'을 출시해 연평균 300억 규모로의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황금무지개 24회 다시보기 140125 토렌트은 소포장 자른 김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어린이용, 노약자용, 여성용, 조리용, 간편식용 등으로 세분화ㆍ다양화해 프리미엄 김치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자른 김치 형태인 맛김치 시장에서 가장 용량이 적은 500g 이하 제품은 2010년 187억 원(닐슨 집계), 2011년 213억 원, 2013년 228억 원 규모로 최근 3년간 판매가 평균 10.3% 증가했다. 이에 따라 황금무지개 24회 다시보기 140125 토렌트는 `8가지 자연재료 양념 아삭썰은김치'를 출시, 재료 선택과 제조 공정 모든 부분에 고급화ㆍ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 맛김치 대비 양념 비율을 27%로 끌어올려 가정식처럼 양념 풍부한 김치맛을 구현했고 기존의 절이고 절단하는 방식이 아니라 절단후 절이는 아삭공법을 도입했다. 황금무지개 24회 다시보기 140125 토렌트는 "행사용 대용량 포기김치나 맛김치와 달리 프리미엄 썰은 김치로 기획했다"며 "국내 프리미엄 소형 썰은김치 시장을 선도하는 리더로서, 향후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한식문화 기반 구축에 앞장서는 황금무지개 24회 다시보기 140125 토렌트제품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3분요리(레토르트) 시리즈로 국내 가정간편식 시장을 연 오뚜기는 컵라면 시장에서 강한 자신감을 표하고 있다. 지난해 삼양식품을 제치고 라면업계 2위 자리에 오른 오뚜기(시장점유율 16.5%)는 주력제품인 `콕콕콕' 시리즈가 인기를 끌자 올해 매출 목표를 지난해보다 20%이상 올려 잡고 컵라면 제품군 강화에 주력할 방침이다.